가을 단풍 아래서 ‘Day & Night’
상태바
가을 단풍 아래서 ‘Day & Night’
  • 임혜린
  • 승인 2023.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ay·일상·한결 공동주최
단풍제, 가요제로 가을 즐겨
댄스동아리 DNC가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댄스동아리 DNC가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지난달 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ANU Square에서 ‘Day & Night’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 테마는 가을이며 낮에는 단풍제, 밤에는 가요제로 학생을 초대했다. 제35대 D-day 사회과학대학 학생회, 제35대 일상 사범대학 학생회, 제1대 한결 과학기술대학 학생회가 공동주최했다.

단풍제는 ▲썸_day ▲다트자뿌까 ▲강철법대 ▲호빵맨 등 8개 오락·먹거리 부스와 푸드트럭 4개를 운영했다. 잔디광장에 ‘피크닉 존’을 마련해 음식 부스 6개를 운영하고 당일 모집한 선착순 15팀에 최대 2시간 동안 ‘총학 피크닉 세트’를 대여했다. 오후 12시부터는 노래동아리 ‘쉼표’와 힙합동아리 ‘$ign’이 참여해 행사를 꾸몄다.

오후 6시부터는 가요제 개회식을 시작으로 ▲레크레이션 ▲가요제 공연 ▲보이는 라디오 ▲동아리 WANTED 축하공연 ▲동아리 DNC 축하공연 ▲경품추첨 ▲폐회식 및 마무리 순으로 진행했다. 

가요제 결과 1등은 김재준(행정·20) 학생, 2등은 이수환(경영회계·23) 학생, 3등은 배기범(영어교육·18) 학생이 차지했다. 수상자는 각각 25만 원, 15만 원, 10만 원 상금을 받았다. 

가요제에 참가한 이건희(무역·23) 학생은 “많은 사람 앞에 서니 떨리고 부담이 컸지만 무사히 끝나 다행이다”며 “무대에서 노래했던 기억이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일상(수학교육·18) 사범대 학생회장은 “행사를 준비하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해 줘서 다행이다”며 “함께 고생해 준 학생회 임원들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