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신문 창간 40주년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안동대신문 창간 40주년을 축하합니다
  • 안동시장 권영세
  • 승인 2019.06.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의 요람, 안동대학교 내 올바른 여론 형성과 대학문화 창조를 위해 노력하는안동대 신문창간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간 학내활동을 신장하고 건전한 학풍정착과 대학문화 창달에 기여 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정론의 역할에 찬사를 보냅니다.

이는 권태환 안동대 총장님과 배영동 주간교수님, 그리고 김미애 편집국장님을 비롯한 안동대 신문 가족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언론으로서의 안동대 신문은 청년의 눈과 귀가 되어 그 뜨거운 양심을 대변하는 우리 사회의 건강한 초석을 다지는 참된 전달자입니다.

흔들리지 않음은 변화하지 않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에 충실함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으며, 언론의 본질은 시대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시대의 흐름 안에서 관습이나 정형화된 모습을 벗어나 대학 사회와 대학의 구성원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원하는지에 끊임없이 귀 기울이는 안동대 신문사의 지난 40, 그 시간과 노고에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안동시는 웅도 경북의 중심도시로서 원도심과 신도시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며, 경북의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정에 학내 신문사인 안동대 신문이 동반자로서 함께 고민하며 미래를 그려 갔으면 합니다.

인생에 있어 사십은 불혹, 사물의 이치를 터득하고 세상일에 흔들리지 않을 나이라고 합니다. 지나온 시간과 경험의 두터움, 현실을 꿰뚫어 보고 미래를 내다보는 지혜의 밝음이 그 힘이 될 것입니다.

안동대 신문은 정론직필의 언론으로서 40년 동안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롯이 지역 언론으로서 정론의 길을 걸어온 40년을 기념하는 이 순간을 함께 기뻐할 수 있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40년을 돋워 제2의 도약으로 나아갈 안동대 신문의 찬란한 내일을 기대하며 다시 한 번 창간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